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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은 소화작용, 대사 작용을 관장하지만 체내 독서를 제거하고 배출해주기 때문에 면역력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장 건강에 신경을 쓰는 분들이 많아져 건강식품 하면 빼놓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


프로바이오틱스란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을 말하며 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장에 도착하여 정착해서 살기 위해서는 먹잇감이 필요한데 이 먹잇감의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프리바이오틱스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


프리바이오틱스 효능은 바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즉 장내 유익균의 증식을 돕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복용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사 후에는 위산이나 담즙에 의해 유산균이 쉽게 죽기 때문에 가급적 공복에 먹는 것이 좋고 소화액의 분비가 적은 아침에 먹는 것이 좋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먹는 것이 좋기 때문에 이 시기에 같이 먹어주는 것이 좋겠죠?


이상으로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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